MAT'S LIFE

안녕하세요 매트입니다.


 오늘은 퇴근하는 길에 배가 너무 고파 배달음식을 시켜 먹어보았는데요 어플을 뒤적이다보니 치요남치킨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메뉴를 보았는데 치킨과 요리가 같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저는 이중에서도 치야곱세트를 시켰는데요 주문이 밀려있는지 40분정도 기다렸네요. ㅎㅎ 항상 기다리는건 힘들죠..

드디어 음식이 도착하였습니다!





 양념치킨을 좋아하기에 양념치킨으로 메뉴 변경하였고, 곱창볶음 그리고 주먹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매운걸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곱창볶음을 많이는 못먹었지만 맛은 있더라구요. 주먹밥이 저를 살렸습니다ㅎㅎ

 치킨도 다른 업체에 비해 맛이 덜하지 않았고 좋았어요. 여러 메뉴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괜찮은 선택이었네요!


아 그리고 저 혼자 먹기에 많은 양이라서 가족들과 함께 먹었습니다 ㅎㅎ(3명)




'LIFE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퇴근후 저녁은  (0) 2019.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