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S LIFE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올릴 글은 모든 마블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개봉 예정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의 예고편과 저의 생각??에 대해 올려보는 시간을 가질까 합니다!



미국시간으로 4월26일 [어벤져스 : 엔드게임]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작품이며 타노스와의 마지막 싸움이 될거같은 영화입니다. 저는 처음 아이언맨1을 보았던게 아직도 기억이 생생한데 벌써 단독 시리즈부터 이렇게 큰 시리즈까지 나온걸 생각하며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갔구나 하는것을 느낍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저희에게도 정말 좋은 퀄리티의 영화와 재밌는 내용이 담긴 이런 영화를 만들어내는 제작자 및 감독님들 배우분들 정말 대단하다 생각합니다. 저의 생각이 길었지만 ㅎㅎ 그래도 애착가는 마블이기에!!



지난 인피니티워 마지막 장면에서 정말 충격적이었고 절반이상의 인구가 사라졌었는데요 이번편에서는 생존해있는 히어로 들이 어떻게 이 고난을 헤쳐나갈지 그 중간중간 히어로 들이 어떤 생각과 감정을 느낄지 생각해보며 감상한다면 몰입도가 정말 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 개봉한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캡틴마블을 보았는데요 어벤져스와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하며 재밌게 보았던 작품이었어요. 하지만 지나치게 어벤져스와 연관짓기보다는 한 히어로의 스토리기에 포커스를 어벤져스에 맞추지는 마셨으면 합니다.(구스가 너무 귀엽..)




이번 영화가 끝나고 이제는 어떤 내용이 나올지 궁금해지기도 하지만 아직까지는 얼른 엔드게임을 보고 싶고 느끼고 싶네요

일단은 모든 배우들이 지금의 히어로 배역과 너무 잘어울리기에 욕심이지만 다들 연장계약을 해줬으면...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제가 첫 영화 예고편을 업로드 해보는데 미숙한 점 많을꺼에요 하지만 나쁘게만 보지 마시고 이상한점과 바꿔야할점 피드백해 주신다면 기꺼이 참고하고 바꿔나가겠습니다.



'CULTURE > 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금은 늦은 사바하 리뷰  (0) 2019.03.22